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안녕하세요~ 복귀(신규) 유저 질문 좀 드릴께요. 도와주세요

거식잉
댓글: 6 개
조회: 1131
2018-03-18 13:18:32


 2015년인가 2016년 쯤에 용기사 한번 해보겠다고..

모그리서버에서 창술사 30, 찍고 도끼술사 14까지 찍었습니다.

지금은 보니깐 부케 요건은 없어진거 같더군요..


아제다 보니 시스템이 너무 복잡한거 같아서 질문을 드립니다..


사무라이를 한번 해보고 싶은데..

무슨 복귀유저 초코보마을인가.. 스타터팩 창천의모험등..

톤베리 신규섭에서 시잘할 경우 경험치 2배등..


아.. 넘나 복잡하네요..

게임하기에 가성비 가장 좋은 방법 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달아주시는분 모두 복받으실거에요 ^^


Lv3 거식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