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스템] [PC사양] 업그레이드가 필요한것 같은데 하나도 모르겠어요.

슈라한
댓글: 7 개
조회: 1521
2018-03-19 13:58:32
홍련 전에도 살짝 렉이 있었는데 홍련 이후에 렉이 너무 심해서 게임을 잘 못하겠고
일도 바빠져서 접었었는데요,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렉 없이 극만신도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데,
대체 무엇을 바꿔야되는걸까요?
요새 제일 좋은 사양은 배틀그라운드가 렉없이 돌아가야된다고 하는데,
저는 그정도까지 바라는건 아니고 오버워치나 아이온이 렉없이 돌아가는 정도(이정도면 파판은 이펙트 안끄고 극만신 돌릴 수 있다고 하던데요) 하고 싶어요

심지어 이제는 pc의 기본적인 사용에도 한참 걸리네요
인터넷창이 느리게 열린다든지 사이트가 느리게 열린다는지 하는 그런거요

프로그램을 두세개 키면 (ex. 크롬 + 한글 + 그림판) 한참 기다려야돼요
듀얼 모니터 쓰고 있는데 소용이 없네요 ㅜㅠㅜ 창들이 늦게 뜨니까...


pc에 대해서는 문외한이라.. 조금 쉽게 설명 부탁드립니다ㅠㅠ

어떤 부품을 교체해야될까요? 부품만 사두면 친구한테 교체 해달라고 하려고 하는데 그렇게도 가능할까요?

무엇을 올려야 되는지 몰라서 내컴퓨터 눌러서 나온 정보들을 올립니다.


Lv51 슈라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