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파판 실행하면 블루스크린이 뜹니다.

내꺼머거
댓글: 1 개
조회: 1939
2018-03-25 15:37:39
언젠가부터 파판실행후 5분이내에 블루 스크린이 떠버리네요.(어쩔땐 파판 오류창 뜨면서 블루스크린)

처음에는 재부팅 하고도 2~3번 블루 스크린이 뜨고 이후부터는 블루스크린 한번 뜬후 재부팅후 파판 실행해도

아무 이상이 없네요

파판실행을 안하면 블루 스크린 뜨지도 않는데....

파판을 다시 설치해야할까요.....-0-

Lv16 내꺼머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