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스템] 디폴트 키설정에서 Alt-R이 어디에 지정이 되어 있나요?

Cranberry
댓글: 2 개
조회: 4711
2018-03-30 16:39:02
제가 올려놓은 파찾을 보고 뭔가 문의를 해주신 타섭분이 계셨는데
제가 대답을 해드리려고 하니 친구가 아니면 타섭으로 귓말을 보낼 수 없다면서
"파티찾기를 이용한 귓말 대답은 Alt-R을 이용하라"는 시스템 안내가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Alt-R을 전투에 이용하고 있어서 써도 안 되고
결국 귓말을 씹은 형국이 되어버려서 죄송한 마음이 ㅠㅠㅠㅠㅠ
그래서 귓말 대답에 다른 키라도 지정해서 나중에 이런 일이 있을 때 대답을 드리려고 하는데
단축키 설정 중 어디가 원래 Alt-R인지 알 수가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어디를 바꾸어 놓아야 이런 경우 대답을 드릴 수 있을까요...!!!

Lv52 Cranberr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