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서버 이전에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다요니
댓글: 3 개
조회: 2962
2018-04-05 01:49:51
3월 8일 즈음에 톤베리로 무료 서버이전 했습니다.
근데 지금 유료로 서버이전이 풀렸길래 지인들 있는 모그리나, 카벙클로 서버이전을 하려고 하는데요.


이렇게 제 캐릭터 이름이랑 현재 서버는 뜨는데 밑에 이전할 서버 선택을 누르면 검색 내용이 없다면서
서버 이전권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왜 이러는 건가요?
톤베리에서 다른 서버로 이전은 불가능한건가요?

Lv1 다요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