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전투] 60딜러 던전입장이요

아이콘 벨리트
댓글: 5 개
조회: 1593
2018-04-13 09:50:03
자유게시판 훑어보니 랜메에서도 딜체크 꼼꼼히하구 못하면 한소르 듣는게 있는거 같아 약간 좀 무섭기도하구 피곤하단 생각이 드는데요

60되고 그냥 뭣도 모른 상태에세 퀘템입고 던전 입장하니 탱밑딜이었어요.ㅠ
어라? 59렙던전만 하더라도 이러지않았는데?라는 생각이 들었고 나중에 알아보니 템렙이 문제였죠. 60때 했던 잡퀘스트가 왜이리 힘들었는지 알았으며(결국 통과못함) 시학으로 템을 교환하긴 했는데 모든 피스는 다 교환 못했습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템을 시학템에 맞는 레벨에 맞춰 교체한 후에 던전 입장해야 하나요?

Lv53 벨리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