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오랜만에 복귀해볼까 하는데 질문좀

비의소리
댓글: 2 개
조회: 1552
2018-05-19 20:44:19
바하무트 잡고 접었으니 꽤 시간이 지난 것 같네요. 오랜만이라 몇 가지 질문 좀 드리려구요.

1.복귀하는데 뭔가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 같은 건 없나요? 복귀자 일주일 무료라거나...
2.홈페이지엔 옷 한 번 준다는 걸로 끝인데 이 장비는 쓸만한 건가요?
3.서버는 카벙클로 옮겨져 있는데 카벙클은 환경 괜찮은가요? 별로라면 그냥 좋은 서버에 새로 키울까 싶어서요.
4. 구입했던 하우징은 날아갔겠죠?

Lv26 비의소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