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파판용 조립컴을 사려는데 한번씩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민권123
댓글: 6 개
조회: 2378
2018-05-21 16:25:17
놋북+피방생활을 하다가..
이제 렙 50이 되었는데 놋북으로는 무리인것 같고
조립컴을 사려고하는데요 



이건 인벤에서 주운거고, 모니터 아직 못골랐고



이건 친구가 조립컴 산 곳에서 추천받은 셋팅입니다..

친구가 추천받은 곳에서 사려고햇는데
행복쇼핑검색해보면 100만원즈음 나오는데 거기서 140만..이라고 하길래
제가 혼자 이것저것 알아보고있는데요..

도와주세요...파판하고싶ㅇ습니다....

윈도우와 키보드, 마우스는 제외한 가격입니다
최대 140까지 생각하고있습니다.

모니터도 추천부탁합니다..ㅠㅠㅠㅠㅠ

하는 게임은 파판밖에 없습니다



Lv1 주민권123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