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던전] 꼭 몰이해서 잡아야 하나요?

용용죽겠징
댓글: 7 개
조회: 2209
2018-06-25 13:58:09
나이트 60 점핑하고 대략적인 딜싸, 스킬들 알아보고 렙링으로 61 되어서 세이렌 해 가서 탱초행이라고 했는데도

한 무리씩 잡으니까 앞에 가서 다른 애들 잡아서 끌고 오고 왜 몰이 안 하냐고 하던데 꼭 몰이해서 잡아야 하나요?

제가 초행인데다 점핑까지 한지라 미숙해서 힘들것 같은데 말이죠 ㅠㅠ
몰이가 필수인가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공략 영상 찾아봐도 몰이 안 하고 잡는 영상밖에 없던데..... ㅠㅠ

몰이를 해야 한다면 보통 몇뭉씩 하시나요???

Lv22 용용죽겠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