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새싹 뉴비입니다 질문있습니다!

후렴구
댓글: 5 개
조회: 1838
2018-08-01 13:32:36
덩치큰케릭 도끼술사키우고있습니다17레벨이구요

현제 메인퀘와 파란퀘 필드에있는 일반퀘로 레벨올리고있구요 현제 조선소에 와있습니다

1 초코보 군표가200개인거는 알겠는데 언제 어디서 받을수있나요? 퀘스트가요..타보고싶어요.

2 이벤트로 35렙에주는 보상은 바로 먹으연되나여?
부직업 레벨이 올라가는건가요? 전사로 갈껀데요
검술사15렙을찍어야되는걸로알고있습니다
저이벤트탬을 먹으먼 따로안올려도되나요?

3친구랑 같이 시작했는데요 휴면힐러인데여 언제 같이만날수있나여?

고수님들 가르쳐주세요 감사합니다ㅠ

Lv2 후렴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