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신규유저입니다 ^^.. 답변부탁드려요

꼬꼬마진이
댓글: 15 개
조회: 1880
2018-08-24 15:16:18

안녕하세요 . 말그대로 신규유저이구요. (게임 오픈당시에, 그냥 깨작거리다가 접음..그냥 신규나 마찬가지..)


요즘 워낙 할 게임이없어서,,, 탱+딜+힐 있는 게임을 아주좋아하는데요.....ex) 리2, 아이온, 씰온라인..ㅋ 등등


뭐 이런겜을 찾다보니 파판14네요...!!!




힐러를 엄청좋아합니다. 회사업무하면서, 가이드같은걸 보는데, 메인힐러 말구,,(백마도였나..?) 이런 케릭보다는


약간 매니아스러운 학자..(보호막쓰는?) 서브힐러가 땡기더라구요...


사실 점성술사가 끌렸는데 이건 초반에 못한다해서...



처음에 학자 케릭이 하기 쉬운지..

신규로 하기 괜찮은지...?


게임이 그래도 2년넘어서 신규(새싹)이 하기 괜찮을까요????



글구 서버는,, 사람이 어디가 젤 많을까요??


그나마 인벤에 썹글 올라오는거보니,,툰베리? 여기가 최근까지도 글적혀있어서 사람이 많아보이는데...

괜찮은지...??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Lv0 꼬꼬마진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