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안녕하세요 복귀할려고 하는데 질문이 있어요.

yo붸붸독종
댓글: 2 개
조회: 1549
2018-08-28 22:34:23
제가 파판14 오픈떄부터 해서 닌자클래스 나오고 난뒤 접었는데

지금 제가 직업이 나이트,용기사,닌자 3개가 50랩이거든요

주력으로 키우던게 나이트 인데 지금도 나이트 라는 클래스는 괜찮나요?

알아보기에는 암흑기사가 나와서 나이트는 암흑기사보다 딜이 많이 안나온다고 좀 싫어하는?? 그런 경향이 있다고

하던대 만약 나이트가 탱중에 열외 탱커직업중에 하나만 추천좀요

Lv14 yo붸붸독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