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이용권 어떤걸 결제하는게 좋을까요?

hae
댓글: 6 개
조회: 1412
2018-09-28 19:47:13
안녕하세요! 일주일 재밌게 즐기고 드디어 이용권을 결제하려고 하는데요!

스타터 패키지 VS 30일 이용권 + 환상약 1개

두 개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어요..

스타터 패키지는 직업 레벨을 많이 올려주는 모험록을 준다구해서.. 사놓으면 나중에 좋을것 같긴한데..

또 직업레벨을 그렇게 올려버리면 게임의 재밌는 부분을 지나치는게 아닐까 싶은 마음이 들기도하고..

30일에 환상약을 구매하면 나중에 스타터 왜 안 샀지 ㅠㅠ 하고 후회하는것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어떤걸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스타터 패키지를 추천하신다면 모험록은 어느 직업으로 받는게 괜찮다구 생각하세요?

Lv10 ha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