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글섭 유저분 계세요? 이상한 걸 봤어요

랜선친구
댓글: 1 개
조회: 1174
2018-10-07 00:44:05
파판 자체가 글섭이 처음인 새싹이에요.


오늘 오전12시 한 15분? 경에

upper 림사 로민사에서 타이탄 잡으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이상한 검은 갑옷에 검은 갑옷 입은 애가 뒤에 속옷차림 사람들 주렁주렁 달고 다니는데

위에 이름 표시되는 거보면 유저들이 맞더라고요....


소름돋기도 하고 이게 무슨 컨셉놀이인가 싶어서 처음으로 글써봐요.

밑에는 그 장면은 제가 어이가 없어서 못찍고 있다가 그 사람들이 채팅 친 목록 같아서 첨부합니다.


Lv3 랜선친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