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이번 이벤트 질문있습니다~

잘생긴녀석
댓글: 3 개
조회: 716
2018-11-01 08:52:31

계정은 30일날 만들었구요 새싹인데여.


이벤트(초월미션)를 보닌까 35레벨 달성하면 모험록을 준다고 하길래


어제 37까지 찍고 방금 접속해보닌까 안주던데 왜그런건가요?;;


이용권을 구매안해서 그런가여?;;;


1주차 케릭생성시 100포인트 사스타샤클리어시100포인트 이런식으로 있던데


하나도 못받았네요


1주차 4개있던데 4개다 클리어해야 받을수있는건가여?



Lv23 잘생긴녀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