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 전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ACT] 긴급점검완료 및 문제해결법 안내

아이콘 치즈치즈롤
댓글: 2 개
조회: 3561
추천: 6
2019-02-26 19:34:45
안녕하세요.
모그리@해루입니다.

4.4 패치 직후 ACT에서 이상현상이 잠시 있었습니다만 오후 7시 10경에 최종 복구를 완료했습니다.
마지막 레이드라 최대한 깔끔하게 패치하고 싶어 연차까지 썼건만ㅠㅠ 사건이 발생해 무척이나 죄송합니다.

모두들 알파 힘내시고 계속 강제 종료의 문제가 발생된다면, ACT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확인된 이상현상 

플러그인만 업데이트한 경우 ACT가 강제종료되는 현상 


■ 해결법

정말 죄송하게도 재설치해야 정상 작동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설정을 다 날리고 처음부터 플러그인을 다 연결해야하는데ㅠㅠ
이게 매우 번거로운 작업인지라ㅠㅠ;

- 스페스페 사용자들은 ACT를 삭제해도 내용물이 날아가지 않습니다.
- 커스텀트리거 사용자들은 xml파일을 백업한 후 삭제했다가 다시 복원시켜야합니다.


커스텀트리거 백업 및 복원 방법 

1. C:\Advanced Combat TrackerConfig 폴더 내 Advanced Combat Tracker.config.xml 파일 다른 곳으로 복사
2. ACT 삭제하기 (가이드 바로가기)
3. ACT 재설치
4. 재설치한 ACT의 C:Advanced Combat TrackerConfig에 해당 파일 붙여넣기 
5. C:Advanced Combat Tracker 에 runact.bat 파일 실행
6. ACT 실행 후 정상 동작 확인 


Lv70 치즈치즈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