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 전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ACT] ACT 복원후 cactbot등 일부 overlay가 작동이 안될때 조치방법

알키미스타
댓글: 3 개
조회: 1920
추천: 1
2021-07-07 22:29:18
해루봇으로 데이터 복원설치시에 나타나는 일부 현상에 한정된 조치 방법입니다.

이번에 해루봇 복원설치를 하면서 설치 파일 위치를 변경했습니다만 

Cactbot의 경우 복원설치시에 플러그인 디렉토리가 자동으로 수정이 안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단순히 디렉토리 수정이 안된 경우 이므로 수동으로 해당 디렉토리를 잡아주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일부 플러그인의 경우도 똑같은 현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고 

같은 방법으로 해당 현상을 해결 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제 ACT폴더는 D드라이브가 아닌 E드라이브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에따라 해당 파일이 위치에 없는 관계로 개발자 도구를 열었을 때 오버레이에 표시될 내용이 아무것도 없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정상 경로인 E드라이브로 변경해 보겠습니다.



오버레이 파일 경로를 정상적으로 잡아 주고 난 뒤 재실행을 해 보면 

정상적으로 오버레이가 표시되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Cactbot의 Raidboss 항목 뿐만이 아니라 Cactbot 자체도 유저디렉토리가 백업시 디렉토리 그대로 설정됩니다. 

비슷한 증상을 겪으신다면 한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Lv40 알키미스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