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소프트웨어 토큰 관련 서포트센터 문의시 (이번 경험담...)

아이콘 이노하
댓글: 8 개
조회: 1071
2021-08-13 02:02:13
쓰던 폰이 고장이 났고...
액정이 나가버리는 바람에 otp 인증을 할 수 없어 로그인이 불가능
(덱스로 컴터에 화면 띄우려 했으나 C타입 충전단자 마저 인식 안되는 상황)

예전에 소프트웨어 토큰 긴급제거 비밀번호 백업 해둔게 있어서
그거로 OTP 제거 하려고 했더니 맞지 않는 정보라고 나오는것...?????

알고보니 한번 제거 하고 다시 재등록 할때마다
긴급제거 비밀번호도 갱신 되기 때문에 바껴 있었던것..
작년에 OTP 재등록하느라 긴급제거 비밀번호도 갱신 되었다는 사실을 몰랐음... 

결국 서포트센터에 이메일 문의
저번 주 주말에 이메일 넣고 나서 아맞다! 얘네는 태평양 표준시 근무시간이지 (북미)
싶어서 걔네 시간대로 월요일 근무시간까지...
무려 퇴근시간까지 기다렸으나 답신 오는게 없음 (속이 막 타버림)
월요일 오후에 한번 더 이메일 문의 넣었음 please help me 를 추가해서...


수요일 새벽에 이메일이 띠리링
늦게 봐서 미안, 이제 너의 문의를 접수했어 라는 내용... 


금요일 새벽... 바로 좀 전에 이메일 답신이 옴
너의 계정 소유권 확인에 정보가 충분하네
소프트웨어 토큰 제거 해줄께 다시 잘 등록하렴 이라는 내용...
ㅠㅠㅠㅠㅠㅠ

거진 일주일 걸려서 처리 되었습니다

저와 비슷한거로 관련 문의시 많~~이 밀린듯 하니...
참고 하세용 ㅠㅠ
계정 날리는 줄 알고 일주일간 급 늙어버린듯... 


Lv25 이노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