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MANA DC HADES 부대 모집중 (부대가입 안하고 디스코드만도 가능)

아이콘 Banwha
댓글: 1 개
조회: 305
2026-06-08 01:01:51


☆ 주로 레이드 인원입니다. ☆
한인이 많이 빠진거도 있고, 서버 이전이 힘든 경우도 있어서 디스코드 커뮤니티 가입만도 가능합니다.
(부대 가입은 뉴비도 라이트유저도 환영합니다. 다만 디스코드 가입만은 어느정도 레이드하며 전투 컨텐츠 하시는 분들 위주로 받겠습니다)

인벤러

Lv57 Banwha

명일방주 하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