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FIFA22 포럼 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 진짜 원숭이 새끼들 온라인경기좀 안했으면 좋겠다

신당동호랭이
댓글: 1 개
조회: 784
2021-10-31 22:20:16
인터넷 ㅈㄴ 구려서 무슨 진흙탕에서 공차는 느낌... 패스 눌러도 1초 뒤에 나가고 진짜 죽여버리고싶네 쪽빠리들 인터넷도 꾸졌으면 그냥 싱글이나 하지

Lv1 신당동호랭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