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보정 징그럽네 습박

아이콘 Mpro
댓글: 12 개
조회: 319
2026-06-22 15:40:04
나도 보정이 없다곤 생각 안함 여러 피벤분들이 올려준 글들도 봤었고

난 채팅 거의 치지도 않는 그냥 클린까진 모르겠는데 그냥 즐겜유저임 

연장 후반 끝물에 어렵게 역전골을 넣음 세레머니 하지도 않았고 그냥 넘길려는데 씹힌건지 안넘겨지고 코너킥으쪽으로 가는게 됨

심지어 본인 팀 3경 근처 상대팀 2경 언저리 스텟도 내팀이 더 좋다곤 생각안하고 그냥 구단가치를 떠나 스텟은 비슷할듯 

근데 본인 졌다고 보정타령에 폐드립은 좀 선넘는거 아님? 제발 클린하게 좀 했으면 좋겠음 2:1상황에서 볼돌 처하면서 보정타령은 그만 했으면 좋겠다 어린친구같은데

p.s 제목 어그로 ㅈㅅ ㅋㅋㅋ

Lv78 Mpr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