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형들, 원톱에 WB 음바페 10카 VS. BDO호돈 10카 둘 중 누가 좋나여??

라벤더바닐라
댓글: 7 개
조회: 173
2026-06-22 17:07:47
레알 원톱에 WB 음바페 10카 BDO 호돈 10카 둘 중에 누굴 쓰는 게 좋을까요?

티키타카보다는 얻어맞다가 반격하는 스타일이고, 치달 많이 합니다. 

음바페 종종 썼었는데 24챔 8카 -> UT 8카 썼었고,

쓰면서는 사실 개인적으로는 24챔, UT 둘 다 움직임이 별로 좋지 못한 것 같았고, 

손에 잘 안 맞았던 것 같긴 해서 양발의 호돈을 좀 써볼까 하면서도 

LN 호돈 이후로는 못 써보긴 했고, 시원한 침투 보다는 들어가면서 비비면서 버텨주는 맛으로 쓰긴 했습니다.

침투 움직임이 좋은 선수를 선호하는데 WB 음바페는 다르다, 좋다는 평이 좀 있어서 

음바페를 쓸까 호돈을 쓸까 고민입니다.



둘 중에 어느 선수가 더 침투 움직임이 좋은가요? 


Lv5 라벤더바닐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