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피파x] 하극상 당하는중 입니다

정상을향해
댓글: 8 개
조회: 458
추천: 1
2026-06-22 21:54:00
회사에서 나보다 1년늦게 들어온 놈이있는데요
악감정은 없는데 이놈이 제 전처리 작업하는 놈인데요
뭐 물어보면 앞으로는 물어보기전에 메일을 참고해라
지가 작업한걸 알려주는게 정상인건데
작업 맨날 퇴근시간에 해서 야근하게만들고
언제끝나냐 물어보면 다하면 알려주겠죠 화내고
이것도 좀 ㅈ같지만 더 ㅈ같은건 다하고 던져놓고 가서 알려준적도 없음
아무튼 사수아재도 ㅈ같이 맘에 안드는데 얘까지 거슬리게 하니까 퇴사 ㅈㄴ 마렵네요
빨리 도망가고 싶습니다

Lv62 정상을향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