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카마카 마카이 후기

전설기기
조회: 314
2026-06-23 00:07:41


최근 키작남 라우타로 쓰다가 뚝배기 플레이도 해보고 싶어서 마카이 10카로 넘어왔습니다

민밸 낮은게 제일 큰 걱정이었는데 집훈이랑 강화 등급이 좀 되니 사람 수치(146 148) 정도는 나와서 딱히 불편한건 못느꼇네요

움직임 슛팅 헤더 좋고 드리블도 ㄱㅊ은데 큰동작으로 이어가는 턴은 무거운 편입니다 한두번 턴하다가 넛맥 << 이건 맛있습니다

참여도 22인건 딱히 못느꼇지만 한번씩 크로스 상황에서 받으러 오는 움직임은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데 신특이 고민이 좀 되네여 자연빵이 아크로여서 크포를 달아야 할지 타이탄을 달아야 할지.. 아무래도 크포+아크로가 시너지는 더 좋긴 할텐데 번갈아 쓰면서 정해봐야 할 덧

이상 챌딱이의 후기였슴미다

Lv38 전설기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