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처참하다 월드컵 아시아팀들 개못하네

볼테마데
댓글: 5 개
조회: 256
2026-06-23 15:22:24
요르단 우즈백 이라크 카타르 이딴팀들 월드컵에 나와봤자 이건 뭐 완전 승점자판기들잖아 ㅋㅋ 
사우디 이란 이놈들도 똑같은놈들이고 한국은 뽀록으로 체코이겼지만 멕시코한테 발렸고 어쩌면 남아공전 져서 조별리그 탈락 할 수도 있는거고  일본이 그나마 체면치레 했다고는 하지만 다음 경기 스웨덴이라 모르는거고 운 좋게 32강 가도 토너먼트 공포증 때문에 이놈들도 백퍼 탈락이다 에휴 그냥 아시아팀들은 개노답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