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게 무슨감정? 인지 모르겠음

아이콘 강동스타일
댓글: 5 개
조회: 259
2026-06-23 21:32:02
본인 댕냥이 좋아함.
댕냥이 좋아하는 사람들? 아무느낌없음.
본인이 냥줍 멍줍해서 자기 집에서 키우는 사람들? 아무느낌없음.
근데 누가 댕줍 냥줍하고 뭐 자기들딴에 구조라고 하는데 릴스같은데서 그런거 보고 댓글로

‘구조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복받으실거에요.. 감사해요~~’

이런댓글 다는사람들 진짜 보기싫고 혐오함

이게 무슨감정인지 모르겠음
나만 이런가?

Lv21 강동스타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