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밑에 핑 관련글 보니까 아직도 기억남

아이콘 펠라이니
댓글: 7 개
조회: 175
2026-06-24 17:54:23
진성 피파충이라 하루에 10겜 이상 무조껀 해야 그 날 꿀잠 잘정도로 겜 많이했었는데

일 때문에 서울에서 부산으로 2년간 이적 갔어야할 상황이 있었음
제일 걱정했던게 일보다 부산으로 가면 핑 높다길래 걱정하고있었고

때마침 사람들도 핑으로 개 폭동 나니까 유튜버인지 비제이인지 지역별 피시방가서 핑 테스트 했는데
체감 아예 안된다고 해서 맘 놓고 부산으로 이적 갔다가


서울 날씨 좋던 안 좋던 0~2임

부산은 날씨 좋으면 6~8
      날씨 안 좋으면 8~15까지 튐



진짜 핑에 따라서 선수들 체감이 완전 틀림 선입력 안 누르면 키씹 현상 많이 일어나고
서울에서 겜 할때는 그 가볍던 선수들이 부산에서 체감하니까 진짜 돌덩이 돌리는 기분임


그때 그 컨텐츠했던 놈 욕 뒤지게 쳐 먹었던걸로 기억함



지역별 핑 체감 무조껀 존재함 

숙달된 인벤러

Lv84 펠라이니

아이콘 모먼트 펠라이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