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ㅎㅂ)지금 선수들 못팔겠다 시세 죤나 오를거같음

린해
댓글: 5 개
조회: 753
2026-06-24 19:00:40


넥슨이 아예 인플레 가속화 선언 수준임 

7월부터 멤버쉽 모든 수쿠 상향에

40퍼 기본 5장씩 뿌림  + 30퍼는 훨씬더 

거다가 무료판매 뜨는거 싹다 귀속 비피로 소화시키면 

비피 풀리는 꼬라지 가관일거같은데 

솔직히 수수료100퍼 쿠폰 신특백금10경짜리에 먹일려고 아직도 들고있거든? 

이거걍 싼마이에 대충 써버리고 

기다려야겠다 쭉쭉오를거같다

Lv30 린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