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실축] 오늘 경기 총평..홍명보 나가!!!

아이콘 슬기로움
댓글: 1 개
조회: 573
추천: 3
2026-06-25 12:07:08






아오.ㅋㅋㅋㅋ이 꿀조에서 1승 2패...결과를 떠나서 내용까지 최악.ㅋㅋㅋㅋㅋㅋㅋㅋ몇일 더 남아서 조3위 와일드카드 상황을 봐야하는 굴욕적인 상황입니다..다득점도 마찬가지구요.
알졔리전보다 더 최악 경기입니다.
막판에 옌스의 아웃사이드 크로스가 박진섭 머리에 안맞아서 아쉽긴 했습니다만 정말 남아공에게 이게 맞습니까?

튀니지 튀르키예랑 다를게 뭡니까 우리팀 상황이?

일본하고 더 비교될것 같네요.
그리고 jtbc에서 큰 국제대회 중계권 딸때는 항상 성적이 안좋다는 징크스는 이어가네요.
jtbc가 과거에 중계했던 아시안컵,WBC때도 다 성적이 안좋았었거든요.

홍명보가 자기 주제를 알고 1~2년전에 감독을 그만뒀어야지
왜 이렇게 의미없는 후방 패스와 사이드운영 그리고 선수 실력 죽이는 부족한 용병술등등 할 말이 너무 많네요.


이번 월드컵 이후로 우리나라 축구는 정말 환골탈태해야 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