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트릭스터 너무 op로 나왔는데...이거 라브 달린 애들 가격 폭등하는 이유가 있네

아이콘 쌓여있자나
댓글: 7 개
조회: 594
2026-06-25 20:56:57
트릭스터 생각보다 너무 좋음

예전 바페 개인기 롤백수준보다 더 좋음 가속효과까지 얻어서 ㄷㄷ..
쓰기도 너무 편하고

그렇다고 라브를 밀어낼 급이냐?하면 중앙 공격수는 못밀어내고 윙어는 밀어낼만할 정도
근데 라브달린 금카면..

수비수 신특인 프레데터는 생각보다 구린 듯
체이서 못 밀어내고



Lv46 쌓여있자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