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선수키우기 누가햐냐

아이콘 호나우딩요
조회: 532
2026-06-25 22:38:45


라고 생각하고 저딴걸 처 만들어놨네 하고 첨에 한명 키우고 좀 괜찮아지니 은퇴하기래 뭐?? 씹 개 열심히 돌렸는데 개허무하네 하고 안했는데 누가 키퍼빼고 올160하길래 오 ? 하다가
나도 함 도전해봤는데 드디어 160 찍엇다 ㅎㅎ
전꺼 손흥민 12카에서 13카 안붙어서 160못찍고
오기생겨서 드디어 13카 만들고 160찍음 ㅋㅋㅋ
이거 뭔가 성취감있네

Lv50 호나우딩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