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트릭스터달고 무한 바페쓰는 애한테 3골 먹혔다...

아이콘 쌓여있자나
댓글: 1 개
조회: 577
2026-06-26 01:49:08
2톱 호나우두 지단이었는데, 둘다 드리블 짧은데 몸싸움까지 좋으니까 방법이 없음..

능욕당하면서 트릭스터 잘 쓰는 법도 알았음..

패널티라인에서 정면으로 바페쓰지 말고, 대각선에서 정면으로 비스듬하게 치면 가속부스터 제대로 걸려서 수비수 못 따라옴..
그대로 DD때리거나 컷백하면 골임 ㅋㅋㅋㅋㅋ

예전 힐투볼롤 쓰는것처럼 대각선에서 정면이나 사선으로 비스듬하게 쳐야댐

Lv46 쌓여있자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