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일본만 자력 확정지을듯

아이콘 릴러말즈
댓글: 1 개
조회: 218
추천: 1
2026-06-26 08:59:33
아무리봐도 0 0무승부각임 잘하면 1:0 일본승 정도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일본만 자력진출할듯 수비에서도 블락 기본기 기술력 갭차이가 너무난다..골퍼에서도 차이가나는데 판단력도 너무좋고 나와서 잡을때 펀칭할때 조율도잘하고 킥력좋고 공격시 받아줄선수가 무조건 배치되어있고 어떻게든 해결을하고 내려옴 그 사이에 수비들은 재정비할 시간이 주어지고 역습 시 페널티박스에 선수가 밀집되어있어서 공격흐름이 쉽게 끊기지않음  우선은 빌드업이되니깐 옵션에서도 활용방안이나 여러가지 주무를수있고 스타팅이 전부 유럽파면 든든할수밖에없고 일본은 축구 진짜 재밌을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