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날두 파트너로 벤제마 합격!

챙쓰
조회: 269
2026-06-26 11:48:46
노신특 호돈신이랑 크포 장착 벤제마 돌려쓰면서
호날두 파트너 정하려고 했는데 벤제마 몇판 써보니
벤제마로 정착해야 할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호날두랑 연계도 좋은데다 박스안 움직임도 미쳤고,
키보드 유저인데 이상하리만치 넛맥이 잘 나가는게 맘에 듭니다.
호날두는 신특 없어도 아직까지 너무 좋은데 벤제마 쓰고나니
신특 달린 호날두 생각이 벌써 나네요ㅠ


Lv37 챙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