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히 이딴 좆망겜을 섭종연장 해야한다는게 웃기지 않음?

Xabi알론소
댓글: 14 개
조회: 266
2026-06-26 09:10:34
손을 대면 댈수록 여기저기 터져 나오는 각종 쓰레기 버그,
ㅈ같은 아다리는 고칠 능력도 없으면서

축구의 축자도 모르는것들이 돈만 쳐빨아 먹을 궁리만 하고 앉아있음

ㅈ나게 현질해서 맞춰 놓으면 신규패키지 풀어서 시세 전부 박살내고

그렇다고 고오버롤 카드는 스탯에 대해 변별력도 ㅈ도 없이 만들어 놔버림

이딴 쓰레기 엔진을 리뉴얼 하든지 새로 출시 해야 한다고 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