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2강 진출이 어느 경우에도 안좋은 이유

한아비내놔
댓글: 7 개
조회: 480
추천: 1
2026-06-25 13:08:10
1. 32강에서 패 - 또 개같이 대패하면 충격 2배 이상
2. 32강에서 승 - 굉장히 드물겠지만 이겨서 16강 진출할 경우 띵보에게(혹은 축협) 면책권 주고 싶음? 이걸로 16강 갔으니 괜찮아 할까봐 더 싫음

조별리그 3경기에서 우리 경기력은 굉장히 처참하다는게 확실히 증명됨 더 증명할 것도 없음
그냥 깔끔하게 떨어져서 재정비하는게 베스트
계속 32강 희망회로 돌리는게 좋은게 아니란걸 말해주고 싶음

Lv34 한아비내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