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전술이 병신인거맞음

아이콘 김민재
댓글: 54 개
조회: 484
추천: 2
2026-06-25 14:36:58
선수가 못했다는건 솔직히 모르겠음
근데 전반전부터 나온 양쪽 윙백은 개못했음
왜 기용하는지 모를정도

이번 월드컵 솔직히 A조 모든국가 다 할만했다고 생각함
선수들이 못해보이는건
전술문제가 가장 크다고 생각함..

축구는 팀 스포츠고
감독역량을 보여주는건데
얘네는 저번 멕시코전때부터 전반전 유효슈팅 빵개였고
이번 남아공전도 전반전 유효슈팅 빵개였음

보니까 슛 쏴야하는 방법도 정해놓은거같고
누구는 올라가고, 누구는 무조건 지키라는 개쓰레기전술을
들고온거같음

공을 탈취하려는 모습도
골 넣으려고 침투하는모습도
전혀 안보였고
무엇보다 이기려는 모습조차 보이지않았음

지고있는데도 비기고있을때랑 모습이 같은건 어째서일까?
얘는 진짜 축구에대해 쥐뿔도모르는 인간같았음

반면에 남아공
공만 잡았다하면 슛 했음
무리수여도 슛 했음
공 뺏으면 다 올라가고
공 뺏기면 다 내려옴
크로스 올라오면 다 컷팅함

우리나라는 남아공한테
제공권도 대패
조직력도 대패
모든부분에서 압도적으로 패배함

홍명보는
2014년에 그렇게 실패하고도
정신못차림
역시 홍빵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