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와 진짜 얼마나 병신이어야 감독보다 선수탓을 더하냐?

아이콘 김민재
댓글: 7 개
조회: 259
추천: 1
2026-06-25 20:06:56
전술이 받쳐줘야 선수 기량이 살아나는게 팩트인데 

무엇보다 전술이 먼저고 그 다음이 선수 기량인데

이건 한두명이 못한게 아니라 팀 전체가 못한건데

이걸 단순히 감독이 아닌, 선수탓으로 돌리는 개병신이있네

존나 소름이다 ㅋㅋㅋ 
감독과 전술의 중요성이 팀 스포츠에서 얼마나 큰데

당장 클럽경기 몇개만 찾아봐도 감독과 전술의 중요도가 얼마나 큰지 
뻔히 보이는데 

이걸 단순히 선수탓만으로 돌린다??????????????

진짜 전형적인 축알못새끼네 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