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지단 시즌 고민

마에스트로
조회: 111
2026-06-26 11:15:47
지단 시즌별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특 없어도 제일 좋아하는 선수 지단 다시 써보려하는데요

CH가 무거운데 골결이 좋다
WS가 지단시즌중에 가장 가벼우나 약간 흐물거린다

다양한 의견들이 많은데 솔직히 정말 큰차이가 있나 싶어서요
둘다 좋겠지만 기왕이면 한번 큰돈 쓸때 조금더 다양하게 보고싶어서요
급여랑 돈 상관없으면 어떤걸 사는게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Lv52 마에스트로

오늘도 좋은하루 되십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