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님들 생각은 어떰???

아이콘 프리킥
댓글: 9 개
조회: 156
2026-06-26 15:04:29
동네 PC방에서 의자 방방 뛰면서 특유의 모기 목소리로
많이 시끄럽게 게임하던 사람있었는데

직원이 조금만 자제해달라고 주의도 2번인가 주고
하여튼 정신 사나웠음

근데 어떤 형님이 갑자기 그 놈 헤드셋 뽑고 멱살 잡고 끌고나가서
경찰오고 상황이 어찌저찌 마무리 됐는데

내 친구랑 나랑 의견이 갈렸음

피시방에서 시끄러울 수 있다
근데 폭력은 선 넘었다
vs
좀 맞아야 정신차린다.
시끄러운 공간에서 시끄러울 정도면
맞아도 싸다.

근데 그렇게 상황 끝나고 시끄럽게 한 사람
다시 들어왔는데 울면서 자기 키보드 챙겨가는
뒷 모습이 너무 안쓰럽긴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