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WS 만주키치 +10 VS FAC 레반 +8

앙기모리장단
조회: 112
2026-06-26 15:58:30
WS 만주키치 +10 VS FAC 레반 +8
가격은 비슷하고 똑같이 크로스포쳐 달려있음

현재 25HR 만주키치 +11 사용중인데 뭔가 크로스포쳐가 없으니까 답답한게 좀 있기도 하고 드리블 + 짝발 때문에 레반 고려중이였는데 크포 달려있는 만주키치랑 가격이 비슷하니 고민중...

아마 크포+타이탄 달고 기용 예정인데 여러분이라면 저 두 개 중에 뭐 쓰실 것 같나요?

Lv4 앙기모리장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