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GRU수지 VS 24챔 레반

아이콘 십분간쉬어
조회: 94
2026-06-26 16:48:28
8카 기준으로 뭐가 더 원톱으로 쓰기 좋나요 ? (4-1-2-3 포메이션)

지금 GRU수지 금카 쓰고 있고

움직임은 정말 좋은데 살짝 아쉬운 속가, 살짝 아쉬운 몸쌈, 좀 많이 아쉬운 헤더...

그래서 바르샤 팀컬러도 유지할겸 비슷한 가격대의 24챔 레반으로 넘어갈까 고민중입니다. 

수지처럼 좋긴한데 전반적으로 아쉬운 것 보다는, 더 느리고 더 휘청여도 되니 헤더 하나는 기깔나게 딴다던가
하는 개쩌는 장점이 하나는 있으면 좋겠어요

Lv12 십분간쉬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