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한민국 어쨌든 32강 갈 거 같음

볼테마데
댓글: 5 개
조회: 297
2026-06-26 17:41:18
현재 조3위 보스니아 스웨덴 파라과이 에콰도르 확정되고 나머지 4장 남았는데 
G조 이란 나가리되고 H조 우루과이 나가리 I조는 힘들거 같고 J조도 힘들거 같음 
K조는 진짜 모르겠음 L조도 힘들거 같음 

그러니까 최종 8팀은 
보스니아
스웨덴 
에콰도르 
파라과이
세네갈 
알제리 
크로아티아 
대한민국 

이렇게 턱걸이로 32강 갈 거 같음 어쨌든 32강가서 정신차리고 다시 잘 해줬으면 좋겠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