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거 하나만 알려주실 분 ㅠ

울집강남부자
댓글: 10 개
조회: 276
2026-06-27 00:39:23
상대가 밀고 들어올 때 내가 그 앞에 서면서

공 뺏는 동작 나오면서 공 소유권 넘어왔는데

내가 뭘 하는거랑 상관 없이 상대 선수가 진행방향 그대로

오면서 바로 공 헌납하는거 있자나요
(내가 앞으로 패스 눌러서 상대가 뺏는거 말고요)

이럴 때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거예요??

D 눌러서 걷어내기 해야 하는건지, 키퍼한테 백패스 연타 눌러야 하는건가요?

손가락의 반응속도 문제인지 뭘 해도 공 바로 헌납하는 상황이 있는거 같은데 이거 슈챔 분들도 이런건 불가항력적인건가요??

Lv48 울집강남부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