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게임이 점점 모두의 마블화 되어가는 거 같네요

포코포코용
댓글: 3 개
조회: 256
2026-06-27 18:58:43
 타이탄은 타이탄, 라브는 체이서, 트릭스터는 프레데터, 레이저 슈터는 데드아이 등.
신특들로 플레이 스타일에 중점을 두는 것도 그렇고 대응할 수 있는 신특이 있는 점이나 옛날 모두의 마블에서 공격하고 방어하는 것처럼 느껴지네요 결국 모마에서 사기성 카드들 나온 거처럼 피온에 신특 2개 달고 나오는 시즌 등장하면 머리 아플 것 같아요. 특성별 밸런스도 모호하고요. 게임이 점점 피곤해진다고 느껴집니다.

Lv21 포코포코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