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키보드 트릭스터 입력키 팁좀 알려주세요 ㅜㅜ

알려주시라오
댓글: 6 개
조회: 231
2026-06-27 21:06:23
A s 방향키 또는 d s 방향키인건 알겠는데

A s 방향키는 a를먼저 누르고 s를 누르든 s를 먼저 누르고 a를  누르든 방향키를 먼저 누르든 아에 슛페이크가 안나가네요...

그리고 d s 방향키는
D누르고 s누르고 방향키 누르면 나가긴 하는데 자주 씹히고 걍 d슛 차버리는데

키보드 트릭스터 잘 누르는 팁같은건 없을까요...?

Lv12 알려주시라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