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단속반) 닉네임 사칭 관련 공유 드립니다

아이콘 맨유해버지
댓글: 10 개
조회: 236
추천: 2
2026-06-27 23:32:10




피벤: 호나XX별ㄹ

그동안 피벤에 상주하며
‘티어 계정론’을 비롯한 각종 빌런 행위를 이어왔습니다.

이에 단속반 차원의 활동을 진행하였으나,

최근 저의 인게임 닉네임과 유사한 형태로
닉네임을 변경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안내드립니다.

조선족의 인게임 닉네임은
맨유ㅎㅂㅈ2 입니다. (티어: 월클)

초성 정도는 알아들으셨으리라 믿읍니다.

마지막으로,
ㅎㄴ우두ㅂㄹ야 닉네임 사칭은
생각도 못했는데,

이번껀 쫌 신박했어 칭찬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