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명보가 이야기한 월컵실패이유

아이콘 베켄바워
댓글: 11 개
조회: 656
추천: 7
2026-06-28 10:50:24
1.날씨가 넘 더워요 날씨탓

2.생각보다 이동거리가.이동거리탓

3.선수들 컨디션이 선수탓

네 예 그래도 제가다책임집니다.

날씨는 모두해당
이동거리는 참가국중6등으로 짧음
우리가600인가 그렇고 남아공은4000임.

개엿같은 아무도 쓰지않는 인터밀란급
아니면 못쓰는 5백
최소 디마르코 급 윙백이 아니면 소화가안되는
전술임...
이걸써서 선수들 개병신만들고 선수탓

그냥 축협 카르텔 맹보 전부손잡고 나가라
책임진다매.
설마근데 예이걸밑거름 삼아
아시안컵..하면 진짜너는..

추가로 박문성이 이야기한게
맹보 울산있을때 제일 긁히고 이게팀이야하고
소리치는 부분이. 본인 ^전술^에 대해서 지적하면
발작버튼이였다고함..

그리고 이범영이가 이야기한게 한번잘된 전술은
절대 바꾸지않는다.라고 이야기함.

Lv72 베켄바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