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애초에 라인업에 홀딩 하나 없는게 말이 되냐?

Chaeva
댓글: 7 개
조회: 276
2026-06-28 12:15:48
감독 본인피셜 정통 센터백 3명에

이도 저도 아닌 어정쩡한 윙백 둘 쓰면서

중원 볼란치조차 백승호 황인범인게 코메디지 ㅋㅋㅋ

둘이 뭐 샤비나 이니에스타 정도 되냐?

샤비랑 이니에스타 쓰던 그 바르샤도 뒤에서 마스체라노, 부까꿍, 케이타 같은 애들이 중심은 잡아줬다.

닥공 박던 레알 갈라티코 1기조차 홀딩 하나는 썼는데 애시당초 뭔 자신감이냐?

윙백들이 키미히 맹키로 사이드/미드 다 커버하면 말이라도 안하겠는데, 침투/돌파/크로스/백코트 죄다 똥이더만

Lv30 Chaev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