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니드림) 호나우두 도사님들 모십니다

아이콘 김민재
댓글: 8 개
조회: 293
2026-06-28 21:36:25


WG 호나우두 +9 




CH 호나우두 +10



WS 호나우두 +10

코나테만 맞추면 리버풀 완성이었는데 코나테가 개떡상했고 
저 돈 주고 사기엔 돈 ㅈㄴ 아까워서
마침 제 팀도 개떡상했고 다 팔고 호나우두로 넘어가려 합니다 

이 3개중에 구매해서 쓰려고 하는데 
솔직히 존나 끌리는건 WG이긴 합니다 
가격도 역시 WG가 제일 비싸네요  

구단은 30경으로 맞출 예정이고 
백금은 뒤지게 비싸서 못삽니다ㅠ

호나우두 전문가 도사님들의 
추천과 간략한 이유를 부탁드립니다  
적어주신다면 약소하지만 이니 드릴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